G05-7182802122

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01-05 16:15 KRD7
#새누리당 #경기도당 #홍철호 #신년인사
NSP통신-5일 오전 11시 새누리당 경기도당에서 경기지역 국회의원들과 주요당직자들이 신년인사회를 갖고 떡케잌을 커팅하고있다. (새누리당 경기도당)
5일 오전 11시 새누리당 경기도당에서 경기지역 국회의원들과 주요당직자들이 신년인사회를 갖고 떡케잌을 커팅하고있다. (새누리당 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새누리당 경기도당은 오전 11시 경기도당 당사에서 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인사회에는 홍철호 경기도당위원장, 서청원, 심재철, 원유철, 홍문종, 한선교, 김명연, 이우현, 송석준 국회의원과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경기도내 원외 당협위원장을 포함한 경기도당 주요당직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홍철호 경기도당 위원장은 “경기도는 60개의 당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지역구의 1/4을 차지하고 있지만 중앙무대에서 항상 뒷선에 서 있는 실정”이라며 “전국 시도당위원장 협의회를 만들어 경기도당위원장과 협의회장의 최고위원회의 배석을 건의했고 경기도가 대접받는 날 새누리당이 제자리를 찾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G03-9894841702

이어 “지도자는 착하고 믿음을 주는 사람이어야 하고 믿음을 줄 수 있는 자질을 가져야 하며 좋은 사람이 지도자가 되고 그 옆에 좋은 자질을 가진 사람이 도와줘야 하는 것인데 우리 대통령 옆에 좋은 자질을 가진 사람이 많이 있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행사장에 들어오면서 보이는 죄송합니다 라는 현수막이 언젠가는 영화 국제시장에 나오는 대사처럼 저 참 고생많이 했습니다 아버지 저 잘했죠 라고 떳떳하게 바꿔다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또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과 함께 새로운 기대와 함께 새로운 설레임으로 우리 당을 꿋꿋하게 경기도당이 중심이 되는 새누리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는 떡케잌 커팅, 덕담을 나누는 건배제의로 진행됐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