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최재천 김포서장,'참된 경찰관의 덕목'이란 주제로 특강 실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6-11-24 09:17 KRD7
#최재천 #김포경찰서 #김포대학교 #경찰경호과 #김포시

무궁화잎의 숨은가치 '믿음,정의,충,용기,자비'경찰관의 필수 덕목 강조

NSP통신-▲사진제공=김포경찰서 제공
▲사진제공=김포경찰서 제공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최재천 김포경찰서장은 지난 23일 김포대학에서 미래의 경찰관을 꿈꾸는 경찰경호학과 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참된 경찰관의 덕목'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 자리에서 최재천 김포서장은 경찰관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아낌없는 조언을 통해 미래의 꿈을 응원함과 동시에 '경찰관이 갖추어야 할 덕목' 에 대해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최서장은"경찰관의 심벌마크인 무궁화잎이 다섯개인데 그것은 멋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경찰이 지향하는 5대가치 믿음,정의,충,용기,자비라는 깊은 뜻이 있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특강을 들은 김군(21)은 “최재천 김포서장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이야기들과 무궁화잎의 숨은 뜻을 알게돼 더욱 가슴에 와 닿았고 경찰관이 되기 위하여 더욱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재천 서장은 “굳은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으며 경찰을 꿈꾸는 김포대 학생들이 미래의 늠름한 참경찰로 거듭나길 응원한다” 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