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가을시즌을 겨냥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찬바람이 불어오는 늦 가을에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매드벨벳’ ‘스윗허니’ ‘리치곡물’ ‘앵그리 호박’ 등 4종이다.
강렬한 색감이 특징인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과 레드벨벳 케이크 특유의 초콜릿 맛이 조화를 이뤘으며, ‘스윗허니’는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벌꿀을 더한 카페라떼 음료이다.
또 ‘리치곡물’은 슈퍼 푸드로 알려진 퀴노아와 엄선된 19가지 우리곡물을 원료로 고소함과 건강함을 내세웠다.
끝으로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에 은은한 시나몬 향을 얹은 듯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인 ‘앵그리호박’은 해외의 ‘펌킨스파이스 라떼’를 우리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메뉴로 관심을 끈다.
커피베이는 가을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컬래버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메뉴 출시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왔다”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즐거운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