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모델에 배우 이민호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9-08 10:44 KRD7
#코카콜라 #조지아 #조지아 고티카 #이민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의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프리미엄 캔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NSP통신-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 (코카콜라 제공)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 (코카콜라 제공)

데뷔 10년차에 접어드는 이민호는 하이틴 드라마부터 히어로물, 시대극 등 수많은 장르에 도전하며 대중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이러한 매력이 고소한 견과향, 은은한 커피꽃향, 커피 로스트향 등 원두의 깊은 풍미를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매력과 일맥 상통한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대표 한류스타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 또한 ‘프리미엄 커피의 미학’이라는 의미의 조지아 고티카와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이민호는 다음달 조지아 고티카의 새 TV 광고를 통해 ‘좋은 향이 좋은 커피의 맛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코카콜라 관계자는 “깊고 풍성한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와 데뷔 10년차 배우로서 깊고 풍성한 향이 묻어나는 이민호의 모습이 닮았다”며 “그동안 대중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아 온 이민호를 통해 깊고 풍부한 향으로 맛을 완성한 조지아 고티카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민호는 전지현과 함께 출연하는 SBS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을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