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커피, 가을 맞아 신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8-31 17:35 KRD7
#할리스커피 #가을 #신메뉴 #크림 #라떼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가을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9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지난해 가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깊은 풍미의 카페라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크림이 층을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스위트 크림라떼’는 달콤한 카페라떼에 밀크 크림을 얹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린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그린티 크림을 살포시 얹어 아래 층을 마시면 카페라떼 본연의 맛을, 위층을 마시면 그린티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커피 한 잔으로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그린티라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로 혹은 섞어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밀크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밀크티 크림을 얹어 아래 층에는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를, 위층은 밀크티 특유의 향긋함을 품고 있는 음료다. 한 잔의 커피로 카페라떼와 밀크티라떼의 맛을 각각 즐기거나 섞어서 동시에 음미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의 따뜻한 음료(HOT)는 원두 본연의 산미와 단맛이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리스트레또샷을 베이스로 했다. 아이스 음료(ICED)는 저온 추출해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기가 그대로 살아있으며 목 넘김이 부드러운 콜드브루를 베이스로 하여 각각에 따른 커피 본연의 맛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