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메뉴 ‘우아한 피초’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16 11:21 KRD7
#배스킨라빈스 #배달 아이스크림 #배달의민족 #배달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전용 아이스크림 메뉴인 ‘우아한 피스타치오향 초콜릿(이하 우아한 피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맛 우아한 피스타치오 초콜릿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달 전용 맛 '우아한 피스타치오 초콜릿' (배스킨라빈스 제공)

신제품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우아한 패밀리’ 사이즈 구입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우아한 피초는 부드러운 피스타치오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리본과 달콤 고소한 초코코팅 아몬드를 더해 깊은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 배달의민족 앱에서 주문할 수 있는 우아한 패밀리는 우아한 피초를 포함한 다섯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사이즈로 가격은 1만9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을 기념해 3500원의 배달료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판매와 배달료 면제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G03-9894841702

우아한 피초는 강남·서초·송파를 비롯한 서울 시내 50여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판매되며 주문 가능 지역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달 주문 시 별도의 해피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는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후 점점 늘어나는 배달주문 고객을 위해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전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시장 추이를 지켜보며 배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