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비투와이 리더 한연, 성유리와 닮은 꼴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31 18:38 KRD2
#비투와이 #한연 #성유리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신인 혼성그룹 비투와이(B2Y)의 리더 한연이 성유리와 닮은 외모로 화제다.

지난 20일 첫 미니 앨범 ‘베이비보이스 투 이어닝걸스(Babyboys To Yearningirls)’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 비투와이는 진웅, 나라, 리카, 한연 등으로 구성된 혼성 4인조 그룹으로 이중 리더인 한연이 성유리와 쏙 빼닮은 외모로 관심을 끌고 있는 것.

한연은 하얀 얼굴과 쌍꺼풀진 눈매, 도톰한 볼살이 성유리와 흡사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은 ‘여자보다 예쁜 남자’, ‘초절정 꽃미남’, ‘남자 성유리’로 부르며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G03-9894841702

비투와이 소속사측은 “한연은 사실 고등학교 시절 성남시 댄스팀에서 활동 중 ‘남자 성유리’로 지칭되며 인터넷 ‘얼짱’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며 “최근 비투와이의 데뷔로 그 당시 열성팬들을 다시 끌어모으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연은 “아름다운 여자연예인과 닮았다는 얘기를 들어 조금은 쑥스럽다”며 “비쥬얼은 중성적이라도 성격이나 목소리는 남자답다”고 말했다.

한편 비투와이는 오는 9월 12일 케이블채널 엠넷의 <슈퍼엠 콘서트>로 본격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