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연연기 빛나는 ‘태삼’ 태혁 친구 천일영은 누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25 19:28 KRD2 R0
#손일권 #태삼 #천일영 #이완 #지성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그룹 오션 출신 연기자 손일권이 SBS 수목극 <태양을 삼켜라>(이하 태삼)에서 안정적 조연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손일권은 극중 장태혁(이완 분)의 친구로 오른팔인 천일영 역을 맡아 태혁의 카지노 사업을 돕고 있다.

짧은 연기 분량에도 차분하면서도 냉정하며, 기획력 뛰어난 엘리트다운 면모를 선보여 시청자의 시선을 받고 있다.

G03-9894841702

손일권은 신인연기자로 잘 알아보지 못하는 시청자들이 있지만 그는 한 때 아이돌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오션의 멤버이다.

더우기 그는 연기자로 변신해 <히트>, <종합병원2>, <이산> 등 드라마에 벌써 8번째 출연 중이다.

손일권은 내년 초 방송예정인 사극 <동이>(연출 이병훈)에도 이미 캐스팅이 확정돼 연기자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손일권은 이번주 방송될 ‘태삼’ 14회분에서 태혁이 수현(성유리 분)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자 친구로 연애비법을 전수하는 등 도움을 줄 예정이다.

‘태삼’은 출생의 비밀과 아버지인 장회장(전광렬 분)의 존재를 알고 자신과 가족에 상처를 준 복수를 위해 친구들까지 속이고 장회장 수하로 들어간 정우(지성 분)의 활약상과 정우-수현-태혁의 삼각러브라인이 구체화 되며 점차 흥미를 더하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