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싸이, <김정은의 초콜릿> 최초 단독 출연…SBS 이례적 편성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21 16:51 KRD2 R0
#싸이 #김정은 #초콜릿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가 군제대후 첫 공식무대를 갖는다.

싸이는 오는 9월 5일 방송 예정인 SBS <김정은의 초콜릿>(이하 초콜릿)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이번 방송은 그동안 ‘초콜릿’에 3~4팀이 출연해 온 것과 달리 싸이 단독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라 관심이 되고 있다.

G03-9894841702

초콜릿 제작측은 “지난달 11일 제대한 싸이의 첫 공식 컴백무대를 위해 프로그램 전체를 싸이에게 할애하기로 했다”며 “‘여름 스탠딩 특집’ 녹화가 다 완료됐지만 싸이의 공연 특성을 고려해 ‘스탠딩 특집’으로 편성키로 했다”고 밝혔다.

또 “방송 특성상 단독게스트는 우리로써도 다소 모험이지만 초콜릿 전 스테프들이 싸이의 제대만을 기다렸을 정도로 싸이의 공연을 비중있게 생각하고 있다”며 “방송이지만 거의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콘서트에 가까울 정도로 블록버스터 연출과 그에 준 하는 물량이 투입돼 화끈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싸이측 관계자는 SBS의 이례적 파격 편성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싸이가 신곡발표 없이 하는 다소 특이한 컴백쇼인 만큼 ‘새’, ‘챔피언’, ‘연예인’, ‘위아더원’, ‘낙원’ 등 전 히트곡들을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선보이기 위해 2주째 강도 높은 연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싸이는 컴백쇼가 될 ‘초콜릿’의 녹화를 오는 26일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