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희준 사촌동생 쎄미 세상밖으로…‘내 남자니까’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11 17:56 KRD2 R0
#문희준 #쎄미 #가수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문희준의 이종 사촌동생인 쎄미가 세상밖으로 나왔다.

쎄미(SSEMY, 본명 이승진, 23)는 타이틀곡 ‘내 남자니까’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그 동안 쎄미는 가수 데뷔를 선언한 이래 얼굴과 몸의 일부만 보이는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G03-9894841702

항간에는 “왜 얼굴을 공개하지 않나”, “혹시 문제가 있어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것 아니냐”, “살짝 보이는 눈매가 문희준과 닮은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과 논란이 오갔다.

최근에는 글래머 가슴과 군살 없는 등이 살짝 드러난 사진을 공개해 “새로운 섹시 스타”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쎄미의 소속사 TI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얼굴이 공개되지 않아 쎄미가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것으로 안다”며 “타이틀곡 ‘내 남자니까’의 음원과 얼굴을 동시에 공개, 방송과 행사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쎄미의 데뷔곡 ‘내 남자니까’ 역시 멜론, 소리바다, KTF, M-net, 벅스뮤직, 싸이월드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대거 공개됐다.

하우스 비트에 트로트를 가미한 퓨전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쎄미의 거침없이 내지르는 파워풀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여기에 ‘미워도, 못나도, 철이 없어도, 찌질해도, 망해도, 추해도 내 남자이기에 감싸고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무능력한 ‘찌질남’들을 향한 경고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로 유쾌한 재미를 주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