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문채원, 새 출연 드라마 ‘아부해’서 상쾌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31 18:08 KRD2 R0
#문채원 #아부해 #여의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문채원이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변신을 꾀한다.

문채원은 KBS 새 수목극 <아가씨를 부탁해>(이하 아부해)에 서동찬(윤상현 분)과 어렸을 때부터 친남매처럼 자란 가족 같은 동생으로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상큼발랄한 ‘여의주’역을 맡아 보기만해도 상쾌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부해’는 궁전 같은 집에 살며 자기 밖에 모르는 공주가 자신의 저택 집사로 들어온 가난한 남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드라마다.

G03-9894841702

<찬란한 유산>(이하 찬유) 종영 후 휴식기 없이 이번 드라마 첫 촬영에 들어간 문채원은“이번 역할은 전의 역할들과는 달리 어두운 면이 없는 캐릭터다. 쉬지 않고 연속해서 작품에 들어간 탓에 몸은 힘들지만 유쾌한 캐릭터를 만나 엔돌핀을 얻으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채원 소속사측은 “문채원이 그동안 출연한 <바람의 화원>(정향 역)과 ‘찬유’(승미 역)에서는 차분하고 정적인 이미지로 여성스러움과 고전적인 청순함을 보여왔다”며 “이번 작품에서는 상큼발랄하고 유쾌한, 귀엽고 톡톡 튀는 매력의 ‘문채원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은혜 윤상현 정일우 등이 함께할 문채원의 새 드라마 ‘아부해’는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8월 19일 첫 방송된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