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시, 형산강 일원에서 ‘PROJECT9팀’ 현장포럼 가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6-04-03 15:24 KRD7
#포항시 #PROJECT9팀 #현장포럼

현장 점검 및 토론을 통한 현안사업 조기해결

NSP통신- (포항시)
(포항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포항시는 2일 송도동, 형산강 일원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남북구청장, 국·소장, 도의원, 시의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PROJECT9팀 현장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포럼은 송도동에서 형산강 일원까지 버스와 배를 타고 현장을 둘러보며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토론을 펼쳤다.

PROJECT9팀은 올해 강소기업 육성, 환동해 경제중심, 사람중심 도시환경 조성에 역점을 두고 지난해 보다 13개 사업을 늘려 50개 사업으로 확대 추진 중이다,

G03-9894841702

이날 현장포럼은 관련 공무원들이 함께 점검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토론을 통해 사업추진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시민들이 이용하기에 보다 편리하고 아름다운 도시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PROJECT9팀은 이날 송도지역에 위치 한 국지도 20호선 명품교량건설, 송림테마거리, 송도숲공원 조성, 송도백사장 복원, 송도해수욕장주변 개발계획, 워터폴리조성 사업 예정지를 둘러봤다.

형산강 일원에서는 수상레저타운조성, 수상시험 면허시험장 유치, 형산강 에코생태탐방로 조성, 형산강 상생공도교설치, 형산강 상생로드 사업에 대해 어떻게 하면 아름답고 편리한 시설을 만들 수 있을지를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주요 현안사업을 조기에 해결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열심히 뛰어준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해당 지역별로 주요사업을 잘 파악해 시민들과는 소통하고, 관련부서는 꼭 협업해 최고의 작품들이 나올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포항시 PROJECT팀은 창조마을 활성화팀, 도심재창조팀, 환동해물류팀 등 9개 팀으로 구성돼 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