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베이지, 게스트로 日 무대 첫 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8 21:50 KRD2 R0
#베이지 #지지리 #서도영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베이지가 일본에서 첫 무대를 가졌다.

베이지는 지난 25일 일본 도쿄 나가노 선플라자(sunplaza)에서 열린 배우 서도영의 일본 팬미팅 초청가수로 무대에 올라 1.5집 타이틀곡 ‘지지리’와 일본 톱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열창해 냈다.

특히 서도영과 함께 김동률-이소은의 ‘기적’을 듀엣으로 불러 2000여명의 팬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세례를 받았다.

NSP통신
fullscreen

베이지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서도영씨의 팬미팅에 참여한 관객들로부터 베이지는 ‘일본에서 찾기 힘든 가창력을 가진 가수’라는 평속에 즉석 팬클럽이 만들어질 정도로 현지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베이지의 이번 무대는 KBS2 드라마 <봄의 왈츠>로 일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같은 소속사의 서도영이 자신의 일본 3번째 팬미팅 지원을 위해 베이지에 초청의사를 밝혀 성사됐다.

베이지는 “일본 팬들의 정성에 다시 한번 감탄했고, 다음엔 나만의 무대를 위해 일본을 방문하고 싶다”며 게스트지만 첫 일본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지리’로 활발히 활동중인 베이지는 음악방송 뿐 아니라 KBS <스타골든벨>, MBC <세바퀴><환상의 짝궁>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