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라, 신곡 ‘Wanna’ 티저 영상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4 19:27 KRD2 R0
#카라 #Wanna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오는 30일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Wanna’의 티저영상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오전 곰TV와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카라의 댄스 모습을 실루엣 처리하고 중간중간 멤버 다섯명의 노래하는 입술모양을 편집해 내보내 컴백 모습에 기대감을 주고 있다.

현재 이 영상은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며,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G03-9894841702

오는 27일 음원이 선공개될 신곡 ‘Wanna’는 카라의 이전 ‘Pretty Girl’, ‘Honey’의 뒬르 잇는 빠른 속도감의 강렬한 비트와 자극적인 신스사운드의 팝 댄스곡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카라는 오는 31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8월 1일 MBC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한편 카라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에 2차례에 걸친 스틸컷을 공개,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한승연이 팔에 난 털로 네티즌들이 붙인 ‘한숭이’, ‘털숭연’이라는 별명으로 때아닌 털 논란에 빠졌다.

이에 오늘 생일은 맞은 한승연은 “황당하다 그리고 속상하다”는 유감을 보인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털논란’에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