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가수 강지혜가 인터넷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5월말께 싱글앨범 ‘Sweet Day’를 발매하고 활동에 들어간 강지혜는 최근 ‘신인가수 강지혜!2NE1의 i don't care 연습영상’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몰이를 한데 이어 ‘신인가수 강지혜 live 찬란한유산 ost’라는 두 번째 동영상을 공개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SBS드라마 <찬란한유산> OST메들리로 주연배우 이승기, 한효주의 테마송인 ‘사랑에 미쳐서’와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사극 <자명고>OST ‘나혼자서’를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담아 열창하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강지혜는 이 동영상을 통해 3살 때부터 배워 온 피아노의 뛰어난 연주실력과 가창력을 뽐내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맑은 피아노 소리와 청아한 목소리가 노래에 빠져들게 한다”, “목소리와 피아노 소리가 너무 감미롭다”, “너무 좋다. 지금 TV를 시청하는 것 같다”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개된 동영상이 화제가 되자 강지혜의 데뷔곡 ‘너만 아는 바보’는 음원순위가 급상승하는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