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재정, 8세 연하 유이와 ‘한집 살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2 16:31 KRD2
#박재정 #유이 #우결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박재정이 8세 연하 유이와 커플로 맺어졌다.

박재정 소속사인 이야기엔터테인먼트측은 22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투입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동안 ‘박재정-유이’ 커플 출연을 두고 우결은 “실제커플로 사실감을 높이겠다는 제작진의 의도가 변질됐다”, “시청률 때문에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은 시청자를 우롱하는 처사다”라는 등의 일부 네티즌들의 반대의견에 부딪쳐 왔다.

G03-9894841702

이번 결정으로 우결은 박재정과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가상부부로 새로 투입해 시청률 기대 상승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두 사람은 얼마전 MBC 월화극 <선덕여왕>에서 어린 미실(유이 분)과 첫사랑 사다함(박재정 분)으로 출연, 짧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재정은 “유이와는 한번 호흡을 맞췄던 만큼 그나마 어색하지 않지만 그래도 가상으로 결혼을 한다고 생각하니 긴장이 되고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 많다”며 어린 신부를 맞는 부담감(?)을 전하고 “꾸밈없고 속깊은 경상도 사나이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다함의 매화’가 이어준 커플 박재정과 유이의 가상 결혼생활은 8월 중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KBS2 <상상더하기>에서 좌충우돌 엉뚱남 캐릭터로 예능 새내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박재정은 앞으로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