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봉원, 박미선과 안팎으로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1 14:01 KRD2 R0
#이봉원 #박미선
NSP통신-<이미지출처=박미선 미니홈피>
fullscreen
<이미지출처=박미선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이봉원이 최근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이봉원은 현재 싸이더스HQ 소속으로 활동중인 부인 박미선과 일적으로도 함께할 수 있게 됐다.

싸이더스HQ 손준형 팀장은 “이봉원씨는 개그, MC, 연기 등 다방면에서 수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며 “수많은 인생경험을 통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광받고 있는데, 이번 전속계약으로 최고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박미선씨와 더불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G03-9894841702

그는 이어 “이봉원씨는 연기에 대한 재능과 열정이 대단해 앞으로 그의 숨겨져 있는 끼와 재능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봉원은 지난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 20기로 데뷔해 ‘시커먼스’, ‘동작그만’ 등으로 당시 큰 사랑을 받았으며, 90년대에는 <좋은 친구들>, <꾸러기 대행진>, <코미디 전망대>, <두 남자 쇼> 등의 프로그램 진행자로 맹활약했으며, 연극 <이수일과 심순애>, <불량선생 오달국> 등을 통해서 정극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이며 개그맨 최양락과 함께 ‘아저씨돌’로 떠오르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현재는 SBS 러브 FM <이봉원, 박미선의 우리집> DJ와 OBS 경인TV <코미디 다 웃자고>의 MC 및 이 방송 야구해설자로 활약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