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새 주말극 <스타일>, 4인4색 남녀주인공 캐릭터 살린 럭셔리 포스터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0 19:51 KRD2 R0
#스타일 #김혜수 #이지아 #류시원 #이용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새 주말드라마로 다음달 1일 첫 방송될 <스타일>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선보인 <스타일> 포스터에는 ‘도도’ 김혜수, ‘유연’ 류시원, ‘유쾌’ 이지아, ‘자유’ 이용우 등 네 남녀 주인공이 각기 다른 개성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이 포스터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쿨 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잘 살려내고 있어 당차고 유쾌한 드라마가 될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G03-9894841702

포스터를 촬영한 김성민 작가는 “네 배우들 모두가 프로적인 면을 발산하며 각각 특징적인 매력을 잘 살려내 굉장히 빨리 작업을 끝낼 수 있었다”라며, “김혜수 류시원 이지아 이용우 모두 프로답게 다양한 표정과 스타일리쉬한 포즈들을 보여줘 좋은 사진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촬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패션업계를 배경으로 20~30대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리얼하게 그릴 <스타일>은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김혜수, 류시원의 4년만에 안방나들이와 MBC <태왕사신기>와 <베토벤 바이러스>에 이어 ‘트리플 히트’를 노리고 있는 이지아의 출연으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작품이다. <스타일>은 이날 오후 제작 발표회를 갖고 본격 드라마 홍보에 들어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