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병헌이 올 하반기 론칭하는 미샤화장품의 프리미엄급 남성화장품 ‘미샤 옴므 어번 소울’ 브랜드 모델로 낙점됐다.
미샤화장품은 20일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과 <달콤한 인생> 수많은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강한 이미지와 그윽한 눈빛,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부드러운 남성을 동시에 표현해 온 영화배우 이병헌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이 모델로 나서는 미샤의 이번 ‘미샤 옴므 어번 소울’ 남성화장품은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브랜드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지난 19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병헌은 최근 그의 두번째 헐리우드 출연작인 영화 <지.아이.조-전쟁의 서막> 개봉을 앞두고 탄탄한 복근 사진 공개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또한 얼마전 일본에서 실시한 아시아 최고 매력남 조사에서는 일본의 국민배우 기무라 다쿠야, 홍콩의 세계적인 배우 양조위, 대만의 F4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한류스타로서의 명성을 과시했다.
한편 이병헌은 올 하반기 기대작인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