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자 노라조’ 고고걸스, 쇼 프로 섭외 1순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0 16:37 KRD2 R0
#여자 노라조 #고고걸스 #스타골든벨 #이쁜이 꽃분이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엽기 여성듀오 고고걸스가 신인답지 않은 입담으로 방송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KBS FM <전현무의 프리웨이>를 통해 공중파 데뷔에 성공한 ‘여자 노라조’ 고고걸스는 이날 라디오 방송에서 신인답지 않은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 후 KBS2 <스타골든벨>측은 고고걸스의 방송 출연을 요청한 상태.

G03-9894841702

이번 쇼 프로그램 섭외는 고고걸스가 이달 초 데뷔해 가요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이지 않은 가운데 이뤄져 방송가에 극히 이례적인 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들은 엽기 코믹 콘셉트를 내세우며 2NE1 ‘파이어’와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패러디 동영상 UCC로 ‘패러디의 여제’로 급부상해 이슈를 몰며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순위를 후끈 달군 바 있다.

특히 메인보컬 세라는 가수 데뷔전 재연배우와 모델활동 등 여러분야의 연예활동을, 랩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지나는 오랜동안 연극무대와 공연진행 등의 활동을 통해 기본기를 다져 온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고고걸스는 “ 남성듀오 ‘노라조’ 선배님들 못지않은 파격적인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민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들은 영화 <놈놈놈>의 주제가 일부가 삽입된 복고풍 하우스 리듬의 타이틀곡 ‘이쁜이 꽃분이’로 본격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고고걸스의 원조격인 ‘노라조’는 재밌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고등어’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세상의 끝에서>를 모티브로 한 인상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인기사냥에 나서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