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무도가요제 댄스팀 ‘아이디묘’ 지율에 네티즌 관심 집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14 13:13 KRD2 R0
#무도가요제 #아이디묘 #지율 #냉면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MBC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이하 무도가요제)를 통해 소개된 댄스팀 ‘아이디묘’가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들은 지난 11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 박명수와 소녀시대 제시카로 결성된 듀엣팀 ‘명카드라이브’의 곡 ‘냉면’(작곡 이트라이브) 백댄서로 무대에 올라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아이디묘의 멤버 지율은 귀여운 외모와 함께 상큼한 율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지율의 미니홈피에는 14일 오후 1시 현재 5만3000여 명의 네티즌들이 몰려 ‘지율 사랑’의 마음과 함께 “매력있고 귀엽다”, “앞으로 TV에서 자주 보았으면 좋겠다”,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등 댓글을 이어가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지율은 동방신기, SS501등 아이돌 그룹의 백댄서로 그동안 활동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무도가요제를 통해 발표된 ‘냉면’이 싸이월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영계백숙’, ‘바베큐’, ‘세뇨리따’, ‘난 멋있어’, ‘여름’, ‘Let’s Dance’ 등 6곡 역시 실시간 음원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노래에 대한 인기도 높다.

이번 무도가요제 곡들은 앨범으로 발매돼 판매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쓰이게 된다.

한편 ‘렛츠 댄스(Let’s Dance)’로 무도가요제 대상을 거머쥔 유재석과 타이거JK, 윤미래의 ‘퓨처라이거’ 팀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열창 무대를 갖을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