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준형-오정태-김완기’, 옛 연애담 공개…“아내 오해없었으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11 19:28 KRD2 R0
#박준형 #오정태 #김완기 #개그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박준형과 오정태, 김완기가 한데 뭉쳐 옛 연애담을 코미디로 풀어낸다.

세사람 모두 결혼에 성공한 유부남으로 이들은 MBC 코미디프로그램인 <개그야>의 ‘샤갈의 비내리는 마을’ 코너를 마련, 세 사람의 실제 연애담을 소재로 꾸며 시청자의공감대를 이끌어내는 한편 옛 향수와 더불어 엉뚱한 언변과 표정연기로 시청자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샤갈의 비내리는 마을’은 그동안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었던 시적 코미디로, 이 코너에서 박준형과 김완기는 눈물까지 흘리는 정극 연기에 오정태는 이를 따라 하려는 코믹연기가 하이라이트.

G03-9894841702

또 이 코너에서 세 사람은 제목처럼 코너 중간 중간에 시원하게 비를 맞는 장면을 선보여 무더운 여름 날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코너주인 박준형은 “연예시절을 상상하며 코너 아이디어를 냈는데, 아내 김지혜가 오해 하지 않았음 좋겠다”고 말했고, 김완기는 “코너중에 나오는 이야기는 10년동안 만나오고 살아온 아내 민경선씨와의 실제 데이트 이야기를 소재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결혼한 ‘사자머리’ 오정태는 “아내 백아영씨에게 예전에 이러한 사랑을 한적이 있다고 이야기를 해도 제 얼굴을 보고 아마 믿지 않을 것”이라며 의기양양했다.

한편 최근 공개녹화 방송을 진행한 <개그야>의 새코너 ‘샤갈의 비내리는 마을’은 오는 12일 오후 4시 20분 첫 선을 보인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