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여성그룹 2NE1(박봄, 박산다라, 공민지, 씨엘)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아이 돈 케어’(I don’t care)가 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이 곡은 부드러운 레게 멜로디가 가미된 미디움 템포의 R&B 팝으로 자신을 힘들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당당하게 거듭나는 여성의 마음을 노랫말에 담고 있다.
또 ‘아이돈 케어’는 이전 화제를 모았던 ‘롤리팝’ 과 ‘파이어’(FIRE)를 프로듀싱한 테디와 레게 듀오 ‘스토니 스컹크’의 쿠쉬가 작사, 작곡에 함께 참여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곡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처음들었을 땐 그냥 모르겠는데 계속들으니까 완전 좋은듯 하다”, “노래 너무 좋다. 대박나겠다”, “파이어와는 정 반대되는 느낌으로 듣기 좋다”, “음악이 시원함을 준다”는 등의 글로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2NE1은 이번 음원 선공개에 이어 오는 8일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블 채널 Mnet <2NE1 TV>에서는 2일부터 약 두 달간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사생활, 숙소생활, 무대 뒷모습 등 다양한 2NE1의 모습들을 다큐형식으로 방송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