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2pm)을 통해 ‘니가 밉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말 공개된 이 뮤비는 후속 활동곡인 ‘니가밉다’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이 팬들에 고마움을 대신하기 위해 제작한 것.
이 뮤비는 ‘2:00PM Time for change’앨범을 준비하는 2PM의 모습과 함께 앨범 재킷과 티저영상 촬영현장의 에피소드, 연습실에서 안무연습을 하며 땀 흘리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공연장, 팬 사인회 등에서 2PM을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의 모습은 2PM이 그 동안 무대에서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 보는 이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JYP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니가밉다’의 뮤비를 통해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2PM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2PM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PM은 Again & again에 이어 후속 곡 ‘니가 밉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