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전국투어 공연에 나서는 남성 보컬그룹 SG워너비가 공연 실황을 DVD로 제작한다.
SG워너비는 오는 25~26일 오후 8시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두 번째 공연 실황을 DVD에 영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DVD는 최근 가요계 불황으로 공연 실황 DVD제작이 거의 이뤄지지 않고 상황에서 기획된 것이라 색다른 의미를 지닌다.
SG워너비는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공연을 보지 못한 모든 팬들을 위해 어떤 선물이 의미있을까 생각하다 공연 실황을 DVD로 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 결정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DVD에는 SG워너비가 기존 공연에서 하모니를 맞춰온 11인조 밴드와 브라스를 포함한 현악단 22인조 빅밴드가 합세해 만들어내는 웅장하고 환상적인 연주와 감성을 일깨우는 SG워너비의 보컬이 히트곡과 함께 담겨질 예정이다.
또 이들이 가수가 되기까지 우여곡절을 겪은 멤버 개인사를 춤과 노래, 연기로 엮은 뮤지컬 요소가 가미된 드라마틱한 공연도 함께 포함될 것으로 보여 이번 DVD 제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부추기고 있다.
SG워너비는 오는 20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25~26일), 창원(7월4일), 천안(11일), 대전(18일), 부산(24일), 일산(26일), 인천(8월1일), 광주(29일), 전주(9월5일)에서 팬들을 만나는 전국투어 대장정에 들어간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