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한류스타 6인방으로 꼽히는 권상우 배용준 소지섭 송승헌 이병헌 장동건(가나다 순)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들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토크 배틀을 통해 과시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한일인터넷방송 스타토모는 19일 이들 한류스타 6인방 팬을 대표한 한국팬 6명과 일본팬 6명 등 모두 12명이 참가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향한 사랑과 응원, 그리고 누가 진정한 한류를 이끄는 스타인지 불꽃튀는 입담을 <팬토크&배틀쇼>를 통해 인터넷으로 중계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스타토모의 유지연 팀장은 “이번 방송은 한류스타 6인방의 팬들을 통해 양국간 문화를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간접경험케 함으로써 한일 양국민이 서로를 배우며, 마음을 연결하는 데 의의를 두고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일인터넷방송 스타토모는 양국 유저들에게 인터넷을 통한 대리만족을 최대화 하기 위해 필요한 콘텐츠 개발과 커뮤니티를 통한 성실한 교류에 가장 중점을 두고 지난 3월 개국됐다.
한편 스타토모는 이번 팬토크쇼 촬영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15일까지 홈페이지((www.star-tomo.com)를 통해 받고 선정된 12명에게는 한일왕복 항공권과 호텔숙박권를 제공하고, 스타의 촬영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8월 중 방송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