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로고젠, 잉글리시토킹돔 학습관 가맹점 모집 나서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09-06-18 11:47 KRD2 R0
#로고젠잉글리시 #잉글리시토킹돔 #토킹돔 #학습관가맹 #장성옥

(DIP통신) 황기대 기자 = 로고젠잉글리시가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 등록을 마치고 ‘잉글리시 토킹돔’ 학습관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잉글리시토킹돔은 인공지능 원어민 강사의 1:1 영어말하기 몰입훈련은 물론 한국인 강사를 통해 읽기, 쓰기 등을 지도받을 수 있는 영어 학습관이다. 수업진행은 자기주도학습 형태로 이뤄진다.

토킹돔의 목표는 원생들이 국제 중, 특목고 특채 가산점 만점과 국가공인 ESPT(영어말하기능력평가) 2급 합격 준비다.

G03-9894841702

특히 토킹돔은 미국 교환학생 자격시험인 SLEP 고득점 획득과 함께 교과부가 2012년 이후에 수능영어를 대체할 계획인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iBT)에서 듣기와 읽기, 말하기, 쓰기 영역까지 고득점을 얻도록 교육하는 게 특징.

교육과정은 총 3년 과정으로 듣기 말하기 1년, 읽기 쓰기 1년, 그리고 영어로 영문법과 회화 훈련 1년 과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로고젠잉글리시에 따르면 3년 과정을 모두 마치게 되면 국가공인 ESPT 주니어 2급 합격이 가능하며 미국교환학생 자격시험(SLEP)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

잉글리시토킹돔 관계자는 “원생들이 영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해주려는 의지를 가진 원장들과 학교 영어성적보다 영어말하기 능력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학부모들에게 대 만족을 주고 있다”며 “영어말하기 전문으로 홍보는 하지만 듣기, 읽기, 쓰기 교재로 강의하기 때문에 실제 말하기 능력을 갖게 해주지 못해 고민하던 학원(홈스쿨) 원장들이 토킹돔으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토킹돔은 무엇보다도 원생 모집이 수월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며 다른 학원으로 옮기는 원생들이 매우 적기 때문에 안정적인 학습관 운영이 가능하다”며 “발화성공율 98.4%인 유능한 원어민(cyber) 강사가 1:1 훈련을 해주기 때문에 한국인 강사 수급이 수월한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로고젠잉글리시((www.logogen.co.kr)의 사업설명회는 오는 6월 23일 서울 강남 삼성동 잉글리시토킹돔(강남 삼성동 25-1 2층)에서 열린다. 문의 02-872-5005.

DIP통신,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