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채아, SBS <스타일>서 이지아와 천적 연기 대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17 13:06 KRD2 R0
#한채아 #스타일 #김혜수 #이지아 #류시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한채아가 SBS 새 주말극 <스타일>에 합류, 김혜수 이지아 등 톱스타 배우들과 함께 연기 대결을 펼친다.

한채아 소속사인 GF엔터테인먼트측은 17일 배우 정우성과의 화보 촬영으로 ‘정우성의 여자’라는 별칭을 얻게된 한채아가 오는 8월 1일부터 SBS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방영될 <스타일>에 패션잡지 선임에디터인 차지선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스타일>은 유명 패션잡지의 패션에디터들을 중심으로 패션업계의 화려한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전직 외과 의사이자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인 서우진 역의 류시원과 피쳐팀 1년차 어시스턴트 이서정 역의 이지아, 그리고 탁월한 능력과 화려한 외모를 가진 패션지 수장 박기자 역에 김혜수가 확정돼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G03-9894841702

한채아의 드라마 합류로 <스타일>은 각기 개성이 다른 매력을 뽐낼 ‘김혜수-이지아-한채아’의 3색 연기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한채아는 극중 이지아와는 서로 상반되는 이미지로 천적관계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에 있어 두 사람의 미묘한 불꽃연기가 드라마의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채아는 류시원과는 지난 2007년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이은 두 번째 연기호흡을 선보인다.

한편 한채아는 그동안 CF와 드라마 등을 통해 보여준 털털하고 소박하며 때론 보이시하고 깜찍한 다양한 팔색조의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