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리메이크곡으로 선보이는 ‘7년간의 사랑’ 뮤직비디오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선보인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연극을 오가며 맹활약하고 있는 최정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최정윤은 이 포스터에서 그동안 보여온 발랄하고 소탈한 모습을 탈피, 애잔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정으로 감정을 표현해내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가련한 표정과 청순함을 성숙하고 신비로운 느낌으로 전달해 뮤비에서 선보여질 아련하고 슬픈 스토리를 미리 엿보게 한다.
규현의 ‘7년간의 사랑’은 유영석이 그룹 화이트 시절 히트시킨 곡을 아름다운 보사노바 스타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됐으며, 유영석의 방송 20주년 헌정음반 타이틀 곡으로 지정돼 1차 공개되게 됐다.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주의 리메이크곡이 궁금해진다”, “빨리 곡이 발표됐으면 한다”, “뮤직비는 언제 공개하나”라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최정윤과 신인연기자 최종윤이 출연하고 박승훈 감독이 매가폰을 잡은 규현의 ‘7년간의 사랑’ 뮤비는 이달 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최정윤은 SBS <골드미스가 간다> 7월 초 방송을 통해 새로운 멤버로 처음 모습을 보일 계획이다.
한편 유영석의 이번 헌정음반에는 규현을 비롯해 총 25개팀이 참여하고 있다.
유영석은 뜻깊은 방송 20주년을 맞아 헌정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 홍대 인근 ‘상상마당’에서 갖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