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율천공업-신화-황우엔지니어링, 전북도지사 표창

NSP통신, 김남수 기자, 2016-01-11 17:01 KRD7
#전주상공회의소 #전라북도 #율천공업 #신화 #황우엔지니어링
NSP통신-11일 이선홍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왼쪽)이 율천공업, 신화, 황우엔지니어링 대표에게 전라북도지사 표창을 전달했다
11일 이선홍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왼쪽)이 율천공업, 신화, 황우엔지니어링 대표에게 전라북도지사 표창을 전달했다

(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전주상공회의소(회장 이선홍)가 11일 일자리창출 모범기업에 대한 전라북도지사 표창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창출 등에 기여해 온 율천공업(대표 양은오), 신화(대표 윤형철), 황우엔지니어링(대표 양규송)과 상의 회장단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율천공업은 농기계 트랙터의 외장부품 제조회사로 2005년 설립이래 기술혁신과 품질향상을 꾀해 지속적인 매출증가 및 고용창출이 이바지 했고 신화는 도내 최대 돈육가공업체로 국내 대형마트 수십여개 매장에 자체 브랜드로 입점해 매출증가와 함께 지역발전에 공헌했다.

G03-9894841702

또 황우엔지니어링은 초고속인터넷 통신망 및 광케이블 지중화사업 등 도내 IT산업의 기반조성을 위한 통신공사업체로 최근 수년간 꾸준한 매출증가와 함께 고용창출이 증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점이 인정됐다.

이선홍 회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신뢰경영과 기술력으로 극복해나가고 있는 수상기업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