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진희, ‘여행 에세이집’ 출간…작가 사인회 개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28 15:07 KRD2 R0
#지진희 #구름의 산책 #이탈리아 #와인 #결혼 못하는 남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이탈리아 여행 에세이집 ‘이탈리아, 구름의산책’을 출간해 작가로 변신한 배우 지진희가 사인회를 통해 독자와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지진희는 오는 30일 교보문고에서 자신의 에세이집 출간 및 교보문고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진행될 ‘국내 스타 작가 10인 친필 도서 판매’ 프로모션에 여행 작가로 이외수 황석영 신경숙 빅뱅 김진명 성전스님 고도원 김태균 신민아 등과 함께 스타작가 10인으로 뽑혀 사인회를 연다.

스타작가 10인은 교보문고가 작가의 인지도와 스타성, 도서의 대중성과 시의성 등을 종합 고려해 선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지진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팬사인회를 통해 작가로서 독자와의 첫 만남을 갖을 예정이다.

지진희는 “배우가 아닌 작가로 처음 선보이는 자리이고, 내 책을 읽은 독자들을 직접 만나는 것이 떨리면서도 설렌다”며 “쉽고 편하게 즐기는 와인을 소개하려던 처음 마음처럼 부담 없이 독자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진희의 ‘이탈리아, 구름속의 산책’은 와인을 테마로해 이탈리아를 직접 여행하며, 비와인전문가로서 솔직한 감성과 입맛을 여행기를 통해 신선하고 다양하게 담아내 출판계와 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 책에는 와인 신드롬을 일으킨 ‘신의 물방울’(저자 아기 타다시 남매)에 등장하는 이탈리아 와인 권위자로 실존해 있는 혼마 아스시가 전하는 이탈리아 와인여행 정보 및 꼭 들러봐야할 와이너리, 와인바, 레스토랑 등의 유익한 정보도 함께 실려 시선을 끈다.

지진희는 다음달 15일 첫 방송되는 KBS 월화극 <결혼 못하는 남자>에 40대 초반 독신남 조재희 역을 맡아 유머러스하고 코믹한 캐릭터로 연기변신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