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인공지능원어민솔루션 초등학교에 무상 공급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9-05-25 17:14 KRD2 R0
#인공지능원어민 #초등학교 #영어말하기 #글로벌영재교육 #로고젠잉글리시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초등학교에서 인공지능원어민 교사에게 영어말하기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영재교육은 정부의 공교육 활성화 지원에 동참하기 위해 ‘인공지능원어민 영어 발화 솔루션’을 전국 초등학교에 무상으로 공급한다.

일명 사이버조기유학 프로그램인 이 솔루션은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도 영어말하기를 배울 수 있도록 한 영화 발화 교육.

G03-9894841702

글로벌영재교육은 전국 80개 초등학교에 이 솔루션을 무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우선 글로벌영재교육은 서울시 교육청과 경기도 교육청에 무상으로 공급할 학교 선정을 의뢰하는 공문을 보낸 상태다.

장성옥 글로벌영재교육 대표는 “인공지능원어민 솔루션은 한국 교육학술정보원의 콘텐츠 품질인증을 받은 교수학습용 영어말하기 프로그램이다”며 “학교 정규수업이나 방과 후 학교에서 영어말하기 발화 훈련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장 대표는 “모국어를 습득하는 방식으로 영어를 훈련하면 한국말처럼 쉽게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다”며 “앞으로 영어말하기 때문에 학생과 부모가 더는 걱정하는 일이 없을 때가 올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향후 글로벌영재교육은 앞으로 전국의 5000여개 모든 초등학교에 솔루션을 공급해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영재교육(www.logogen.co.kr)의 로고젠잉글리시를 통해 가정내에서는 인공지능원어민 준과 1:1 영어말하기 훈련을 받을 수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