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골미다’ 예지원·진재영 후임 최정윤·박소현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22 19:16 KRD2 R0
#최정윤 #박소현 #골미다 #예지원 #진재영
NSP통신-SBS 골미다 출연이 확실시 되고 있는 박소현(左)과 최정윤<이미지출처=싸이더스HQ 박소현 공식페이지 &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 공식페이지>
fullscreen
SBS ‘골미다’ 출연이 확실시 되고 있는 박소현(左)과 최정윤<이미지출처=싸이더스HQ 박소현 공식페이지 &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 공식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정윤(33)과 방송인 박소현(39)이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이하 ‘골미다’)에 합류한다.

골미다 제작진은 22일 ‘최정윤-박소현’을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예지원-진재영’을 대신해 새 멤버로 영입할 것을 내부적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투입은 최종 결제만을 남겨 놓은 상태로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지 않는 한 프로그램 합류가 확실시 되고 있다.

G03-9894841702

그러나 투입 시기와 방법 등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다.

최정윤 소속사측은 “제작진으로부터 아직 최종 계약과 관련한 통보를 받지 못했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6개월의 출연 계약기간이 끝나 하차하는 예지원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멤버들이 그를 따돌렸다는 이른바 ‘예지원 왕따설’을 제기하고 있는 가운데 예지원측은 지난 21일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