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의 전국투어 첫 서울공연 예매티켓이 조기 매진됐다.
서태지컴퍼니에 따르면 7일 오후 9시부터 맥스티켓을 통해 서태지 전국투어 첫 공연 티켓 예매가 진행되자 1만석의 입장권을 구하려는 팬들이 대거 몰리면서 오픈 20분만에 예매가 완료됐다.
서태지의 서울공연은 다음달 13일 용산 전쟁기념관 야외무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서태지는 이번 전국투어 공연을 통해 지난해 7월부터 시작한 8집 활동을 마무리짓게 된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발표된 서태지의 8집 싱글음반에 수록된 곡들과 오는 6월 중 발매 예정인 8집 정규음반에 수록될 신곡 2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커지고 있다.
특히 매 공연마다 최고의 무대와 사운드를 자랑해 온 서태지이기에 이번 2009 SEOTAIJI BAND LIVE TOUR ‘The M__ius’ 공연은 어떤 무대로 화두를 던질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서태지컴퍼니는 최근 전국투어 공식블로그를 오픈해 공연스케줄과 관련 뉴스를 업데이트하며 다가올 공연 소식 전달에 나서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