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승철-히라하라아야카, 韓·日 톱가수 드라마 ‘그바보’ OST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06 19:27 KRD2 R0
#이승철 #히라하라아야카 #그바보 #OST #하루
NSP통신-사진은 이승철과 히라하라아야카(사진 右)
fullscreen
사진은 이승철과 히라하라아야카(사진 右)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승철과 일본의 여자가수 히라하라아야카가 KBS 수목극 <그저 바라 보다가>(이하 ‘그바보’)의 OST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철은 ‘하루’로, 히라하라아야카는 ‘감사’라는 곡을 선보인다.

순수하고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하루’는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을 이승철의 부드러운 내면적 감성으로 그려내며, 드라마 주요장면을 한층 더 집중시켜줄 예정이다.

G03-9894841702

히트곡 메이커로 알려진 작곡가 유해진의 곡에 변짐섭, 박강성 등 한국 가수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한 일본의 모리 치요코가 노랫말을 붙인 히라하라아야카의 ‘감사’ 역시 드라마에 감미로운 선율을 제공하며,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이번 OST는 한일 뮤지션들의 교류가 적극적으로 시도된 음반인 것은 물론 음악적 완성도가 최고인 음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 참여한 히라하라아야카는 지난 2003년 첫 번째 싱글 ‘Jupiter’로 데뷔해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로 다양한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뛰어난 가창력 소유의 가수로 데뷔 싱글이 100만장 이상 팔리며 밀리언셀러를 기록,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음악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그바보’는 앞서 공개된 박정현의 ‘그바보’와 Bross(브로스)의 ‘천사 같은 너’, 마골피의 ‘사랑하기 좋은날’ OST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