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C은행, NHN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1-04 09:13 KRD7
#SC은행 #NHN 엔터테인먼트 #업무제휴 #페이코
NSP통신-지난 3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SC은행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장(사진 왼쪽)과 NHN 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오른쪽)가 업무제휴 협약서에 사인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c은행)
지난 3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SC은행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장(사진 왼쪽)과 NHN 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오른쪽)가 업무제휴 협약서에 사인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c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행장 박종복)과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SC은행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장, 김홍선 정보보안본부 부행장과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 김동욱 페이코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경영자원과 노하우를 활용해 전략적 제휴방안을 협의하고 상호 이익 증진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NHN엔터테인먼트의 페이코(PAYCO)와 SC은행 금융서비스를 융합한 차별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양사의 영업채널을 통해 제공하고 NHN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특화 제휴카드 상품 및 마케팅/프로모션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또 SC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와 NHN엔터테인먼트의 페이코 포인트 상호전환 등의 제휴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또한 SC은행은 NHN엔터테인먼트 임직원 및 페이코 회원을 대상으로 한 금융 서비스 제공과 금융 상품 홍보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아시아 지역 내 주요시장에서의 사업 시 그룹차원에서의 지원 등 해외협력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SC은행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 제휴는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생활 속에서의 간편한 금융, 업그레이드된 금융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특히 NHN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가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당행과 협업하게 돼 앞으로 전개해 갈 당행의 핀테크 사업에 더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