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범, 새 CF프린스 등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24 13:33 KRD2 R0
#김범 #비상 #닌텐도

의류·화장품·커피·게임 등 8개 브랜드 광고모델 활동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럭셔리 플레이보이’ 김범이 올 CF계의 새로운 프린스로 주목받고 있다.

김범은 지난 23일 공개된 닌텐도 Wii의 ‘마리오카트’ 광고에 김창완, 박미선과 함께 게임에 열중하는 개구진 모습을 보이며 등장해 스프리스, 티아이포맨, LG텔레콤, 애니콜, 동서식품 맥심카페, 한불화장품, 본아이에프(본죽) 까지 모두 8개 브랜드 모델자리를 꿰차게 됐다.

김범은 스포츠 멀티브랜드부터 정장 의류, 이동통신, 휴대폰, 커피, 화장품, 푸드, 게임까지 폭넓은 광고 분야를 넘나들며 각기 다른 색깔의 이미지를 유감없이 발휘해내고 있다.

G03-9894841702

광고계의 한 관계자는 “광고 모델로서 김범의 가장 큰 장점은 자꾸 보고 싶은, 즉 질리지 않는 다양한 매력이다”며 “밝고 친근한 모습은 물론 부드럽고 젠틀한 모습, 한편으로는 남자다운 카리스마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광고계의 신성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천재도예가 겸 귀풍적 플레이보이 소이정역을 맡아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김범은 한 여자를 위해 최고의 연기를 펼쳐야 하는 비극적인 사랑의 주인공으로 변신하게 될 영화 <비상> 촬영에 돌입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