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남은행, 모임 전용 통장 ‘멤버스 통장’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14 14:06 KRD7
#경남은행 #멤버스 통장 #모임전용 #모임관리서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모임과 단체를 대상으로 ‘멤버스(Member’s)통장’을 출시했다.

모임 전용 통장인 멤버스통장은 회원과 회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각종 우대서비스와 우대혜택 그리고 모임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평잔이 100만원 이상이고 자동이체 회비수납건수 5건 이상, 전월 평잔 300만원 이상, 예금주가 고유번호증·납세번호증이 발급된 임의단체는 탑클래스모임으로 선정된다.

G03-9894841702

이들에게는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인터넷/텔레/스마트뱅킹 타행 계좌이체수수료·제사고신고/제증명서발급(수신)/통장재발행수수료 무제한 면제를 비롯해 자동화기기 타행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 등 우대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멤버스통장 가입 후 해외여행을 위해 환전할 경우 최대 70%까지 환율 우대한다.

제휴서비스로는 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서 경조화를 배달하거나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각각 15% 할인과 최대 3% 캐시백(단품 제외) 혜택이 있다.

여기에 회비를 목돈으로 운영할 수 있게 멤버스통장에서 적립식예금(행복드림적금·행복드림여행적금) 또는 거치식예금(마니마니정기예금)에 가입하면 0.05%포인트 우대금리가 각각 제공된다.

이 밖에도 멤버스통장은 모임관리서비스로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한 모임관리서비스 회원관리·회비관리·SMS알림서비스·이메일발송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마케팅기획부 정순욱 부장은 “각종 우대서비스와 모임관리서비스를 이용해 회원과 회비 관리를 원활하고 투명하게 할 수 있다”며 “향우회·동창회·동호회 등의 많은 가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멤버스통장 가입은 개인(개인사업자)과 임의단체면 누구나 가능하며 보통예금·저축예금·자유저축예금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