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수일, 콘서트서 손담비 ‘의자춤’ 깜짝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02 18:36 KRD2
#윤수일 #손담비 #의자춤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윤수일이 손담비의 ‘의자춤’에 도전한다.

올해로 가요계 데뷔 33주년을 맞게된 윤수일은 오는 25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전국투어콘서트 ‘청춘일기’의 서막을 열고 깜짝 이벤트로 손담비의 ‘의자춤’을 선보인다.

완벽한(?) ‘의자춤’을 추어 보이기 위해 매일 3시간씩 안무연습에 비지땀을 쏟고 있다는 윤수일은 “예전‘황홀한 고백’의 목꺽기 춤보다 ‘의자춤’이 더 어려운 것 같다. 특히긴 다리를 일자로 들어 올릴 때가 가장 어려운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G03-9894841702

그는 “관객들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의자춤’을 완전히 따라 잡아 호평을 받은 신봉선 현영 노홍철 등 수많은 후배들의 아성을 무너뜨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윤수일은 현재 ‘의자춤’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미쳤어’ 당시 손담비의 안무를 담당했던 댄스팀 프리마인드에서 직접 지도를 받고 있다.

윤수일 소속사 관계자는 “윤수일 밴드만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와 춤까지 가미해 기존의 콘서트를 탈피한 흥미 있고 볼거리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다
양한 장르의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윤수일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히트곡인‘아파트’부터 최근 발표한 ‘숲바다섬마을’,‘터미널’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연 수익금 일부는 다문화 가정과 소외된 혼혈 아동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NSP통신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