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닛산, ‘공인 사고수리 견적 프로그램’ 도입…아우다텍스, 서비스 품질 강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8-04 11:19 KRD7
#한국닛산 #공인 사고수리 견적 프로그램 #아우다텍스 #Audatex #알티마 2.5 SUV 캐시카이

고객과 보험사에 사고차량 수리 시간·진행 상황·정비 견적 신속 전달

NSP통신-닛산 알티마(ALTIMA)
닛산 알티마(ALTIMA)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이 지속적인 국내 판매량 증가에 따른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닛산은 지난해 상승세에 이어 올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발맞춰 2015 회계연도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질적 성장’을 이뤄가겠다는 경영비전을 발표한 바 있다.

그 첫걸음으로 닛산은 8월부터 딜러 직영 종합 서비스센터(서울, 일산, 부산)에 공인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새롭게 도입한다.

G03-9894841702

이번 시스템은 사고 차량의 수리 시간 및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과 보험사에 빠르게 전달하고,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닛산은 점진적으로 아우다텍스 시스템을 전국 서비스센터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NSP통신-닛산 캐시카이(Qashqai)
닛산 캐시카이(Qashqai)

한편 닛산은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 도입을 기념 8월 한 달간 닛산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 2.5(ALTIMA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닛산_쥬크(JUKE)
닛산_쥬크(JUKE)

또 현금 구매 시 12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유럽 판매 1위 디젤 SUV 캐시카이(Qashqai)는 사양에 따라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8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소형 SUV 쥬크(JUKE)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 가능하며 7인승 럭셔리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는 최대 17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