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닷컴에서 진행중인 ‘서태지 실종(missing taiji)’이벤트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서태지컴퍼니에 따르면 ‘서태지 실종’이벤트 오픈 직후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검색어로 관련 이벤트가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서태지닷컴의 방문자수와 가입자수도 폭증하고 있다.
특히 한 인터넷 포털 지식검색 사이트에는 ‘missing taiji’ 이벤트 직후 서태지 실종과 관련된 글들이 올라와 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보여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서태지컴퍼니 한 관계자는 “이벤트가 열린 지난 달 22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서태지닷컴에 방문한 네티즌의 수는 무려 40만 명에 이르렀다”며 “이 수치는 첫 번째 싱글 발매 당시 방문자수인 30여 만명보다도 많은 수치로 두 번째 싱글음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태지의 두 번째 미스터리 프로젝트가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현재 이벤트는 네 번째 단계로 진입해 이번 발매될 싱글음반인 8th Atomos part ‘secret’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서태지는 오는 10일 음반 발표와 함께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갖는 무대를 통해 두 번째 싱글에 대한 ‘비밀’을 대중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