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큰배움, 유치원 원서교재 ‘마이 스토리 뱅크’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9-01-15 18:37 KRD1 R0
#큰배움 #튼튼영어 #유치원영어 #유치원교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유치원 원서교재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언어습득이 기본~.’

튼튼영어의 유치원 교육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큰배움은 유치원생들을 위한 원서교재인 마이 스토리 뱅크(My Story Bank)를 내놨다.

마이스토리뱅크는 미국 교과서 회사로 잘 알려진 스콜라스틱(Scholastic)사에서 개발한 영어교재.

G03-9894841702

이번 교재는 스콜라스틱의 과학(Science), 사회과학(Social Studies) 영역의 교재를 엄선한 것이 큰 특징이다.

교재 편성은 4세 12권, 5세~7세 각 10권씩 30권으로 총 42권의 교재를 유치원 연간 교육과정에 맞게 구성했다.

각 교재의 구성은 논픽션 스토리로 구성돼 있는 스토리북(1권)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짜여진 워크북(1권), 그리고 오디오 CD 1개로 돼 있다.

큰배움 관계자는 “마이 스토리 뱅크는 (유치원영어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언어습득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돼 아이들의 언어 능력과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며 “튼튼영어의 잘 훈련된 교사가 유치원 내에서 내용 중심 교육(Contents – Based Instruction)으로 수업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최근 영어공교육 강화 정책에 따라 외국원서 교재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면서 “유행에 편승한 외국원서 교재의 무분별한 구입보다는 내용이나 구성이 해당 연령의 수준에 맞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 스토리 뱅크는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폴, 홍콩, 타이완 등지의 세계 각 국의 어린이들이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