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 필립모리스, 광명문화원에 복지차량 기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11 14:42 KRD2
#한국 필립모리스 #광명문화원 #복지차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정일우)는 11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문화원에 복지차량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광명문화원의 전통문화 보전사업과 지역문화 개발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12인승 승합차 1대를 기부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 이영희 광명문화원 원장 및 관계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했다.

NSP통신-11일 한국필립모리스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문화원에서 복지차량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오른쪽에서 네번째), 이영희 광명문화원 원장(왼쪽에서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11일 한국필립모리스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문화원에서 복지차량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오른쪽에서 네번째), 이영희 광명문화원 원장(왼쪽에서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1992년 개원한 광명문화원은 광명시민의 문화감수성 함양과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지역문화행사 및 축제 개최, 문화학교 운영 등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 차량은 각종 문화행사 및 답사를 위한 이동차량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영희 광명문화원 원장은 “새 복지차량으로 문화원의 기동력이 한층 향상돼 시민들에게 한결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통문화 및 지역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는 “기증 차량이 광명시와 광명문화원의 문화사업 증진에 도움이 되고 시민들의 지역 문화 체험과 감수성 공유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