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충훈 순천시장,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 전격 방문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2-10 19:15 KRD7
#순천 #조충훈 #생태하천 #전격방문 #촘촘히 꼼꼼히
NSP통신-현장상황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는 조충훈 순천시장 (순천시)
현장상황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는 조충훈 순천시장 (순천시)

(전남=NSP통신 최창윤 기자) = 조충훈 시장은 지난 7일 동천 고향의 강 조성사업장 및 이사천, 동외동 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사업장 등 현장을 전격 방문했다.

현장에서 조 시장은 “대한민국 대표 ‘정원문화도시’ 기틀은 완성도 높은 생태하천 조성에서 시작된다”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사해 달라”고 지시했다.

특히 동천 고향의 강 조성사업은 세계5대 연안습지 중 하나인 순천만 수질을 보전과 순천만정원을 연결하는 중요한 공사라며 하천준설을 촘촘히 줄것을 주문했다.

G03-9894841702

이사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에서는 콘크리트로 시설된 하천 환경을 살아 숨쉬는 맑고 깨끗한 생태하천으로의 복원을 강조했다.

조 시장은 동외동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사업장을 둘러보고 주차장 반영을 적극 지시하며 저류시설의 관리실이 너무 높다며 미관을 위해 높이를 낮춰 줄 것을 주문했다.

또 “도시 인프라는 생태와 문화가 공존하는 쾌적하고 안전한 생태도시 기반 조성에 있다”며 “공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순천의 새로운 역사 조성에 참여한다는 마음으로 공사에 임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NSP통신-저류시설의 관리실이 너무 높다며 미관을 위해 높이를 낮춰 줄 것을 주문하는 조충훈 순천시장 (순천시)
저류시설의 관리실이 너무 높다며 미관을 위해 높이를 낮춰 줄 것을 주문하는 조충훈 순천시장 (순천시)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