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성시의회, ‘2025년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 소통으로 화합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5-11-10 19:35 KRX7 R0
#화성시의원 #화성시문화행사 #화성통리장행사 #통리장한마당 #화성시주민자치
NSP통신-8일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이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 (사진 = 화성시의회)
fullscreen
8일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이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 (사진 = 화성시의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의회(의장 배정수)가 지난 8일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열린 ‘2025년 화성시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해 지역의 풀뿌리 리더인 통장·이장들과 소통하며 화합을 다졌다.

어울림 한마당은 지역 곳곳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맡고 있는 통리장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상호 소통과 협력의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표창 수여, 장기 자랑, 체육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영수 의회운영위원장,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 이계철 도시건설위원장, 김경희·김미영·김상균·송선영·오문섭·위영란·유재호·이용운·조오순·차순임·최은희 의원과 통리장 및 시민 등 900여 명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세심한 관심과 책임감이 마을의 변화를 이끌고 도시의 발전을 지탱하는 든든한 힘이 됐다”며 “여러분의 헌신이 있었기에 우리 화성이 더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고 축하했다.

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실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