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새벽 3시에 대선후보 강제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단독입후보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지역 공예산업 활성화와 우수공예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2025년 성남시 우수공예품 전시판매전’을 추진할 수행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기관에는 총 3000만원의 보조금이 지원되며 전시판매전의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맡게 된다. 보조금은 전시장 임차료, 물류비, 부스 설치비, 홍보비 등 운영에 필요한 항목에 사용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성남시에 주사무소를 둔 기관 또는 단체 중 ▲민법 제32조에 따라 설립된 법인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의한 조합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 제4조 및 시행령 제3조에 따른 비영리 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이다.
심사는 1차 서면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1개 기관을 선정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관은 5월 8일부터 23일까지 성남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구비서류와 함께 성남시청 서관 8층 기업혁신과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판매전은 지역 공예인의 창작활동을 널리 알리고 실질적인 수익 창출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공예산업 발전에 함께할 유능한 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