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손병복 울진군수, 임업현장서 임업인과 소통강화 나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5-04-18 17:02 KRX7
#울진군 #손병복군수 #임업현장 #간담회 #격려

울진군 전체면적의 85% 산림자원 활용해 돈 되는 임업경영 주문

NSP통신-손병복 울진군수가 지난 16일 임업현장서 임업인들을 격려하고 임업후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사진 = 울진군)
손병복 울진군수가 지난 16일 임업현장서 임업인들을 격려하고 임업후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사진 = 울진군)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손병복 울진군수가 지난 16일 임업현장서 임업인들을 격려하고 임업후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이번 임업현장 방문은 소득이 있는 임업을 육성하기 위해 임산물생산기반 조성사업을 추진한 음나무 재배농가와 초피나무 재배농가를 방문해 사업의 성과와 영농현장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죽변면 임업농가에서 울진군임업후계자 이춘형 회장 등 20여 명과 간담회를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임업인들은 임산물생산 및 유통관련 지원과 산불피해지 벌채 후 산림소득에 도움이 되는 조림수종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G03-9894841702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임업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현장에 답이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울진군 전체면적의 85%를 차지하는 산림자원을 임업인들이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소득이 되는 임업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