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일원 재개발 최종 선정 ‘기대’...정비사업 목표 수주액 초과 달성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의회(의장 배정수)가 13일 오전 11시 화성시 컨벤션 더힐에서 열린 ‘제8회 보훈 가족의 날 행사’에 참석해 보훈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며 감사를 전했다.
화성시와 화성시보훈단체 협의회가 주최·주관한 행사는 6·25전쟁 무공훈장 전수,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화성시지회 이상운 씨와 전몰군경유족회 화성시지회 양영자 씨가 화성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하며 헌신에 대한 감사를 받았다.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화성시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경기남부보훈지청장 등 내외빈과 보훈 가족들이 참석했다.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조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이 오늘의 평화를 가능케 했다”며 “화성시의회는 보훈 가족 여러분의 삶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의회는 앞으로도 보훈 가족과 화성시 지역사회를 위한 정책 지원에 앞장서며 과거의 희생을 기리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