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다현 팬카페 ‘얼씨구 다현’, 수원시에 300만원 기부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12-12 09:38 KRX7
#수원시김다현 #수원시가수 #수원시기부금 #수원시학대아동 #수원시학대피해

수원아동보호전문기관이 사례 관리하는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에 사용

NSP통신-11일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11일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에 11일 가수 김다현의 공식 팬카페 ‘얼씨구 다현’이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치료를 위해 후원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수원아동보호전문기관이 사례 관리하는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치료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수원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금주 ‘얼씨구 다현’ 총괄매니저, 김인배 수원시 복지여성국장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이금주 총괄매니저는 “학대피해 아이들이 하루빨리 심리적 안정을 찾고 일상생활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나눔에 참여한 ‘얼씨구 다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학대 피해 아동이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얼씨구 다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유니세프 상위단계 인증 아동친화도시로서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아동보호전문기관(팔달구 수원천로)은 학대피해아동·가족 상담 및 사례 관리와 아동학대 예방사업 등을 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