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의회(의장 배정수)가 5일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롤링힐스 호텔)에 참석해 지역 기부자들을 격려하고 나눔 정신을 응원했다.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 김종복, 이용운 의원을 비롯해 기부자 및 주요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100만원 이상의 누적 기부액을 달성한 기부자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기념했다.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기부란 단순히 재정적인 지원을 넘어서 사회를 풍요롭게 만드는 힘”이라며 “화성시의회는 그 귀한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더 나은 정책과 제도를 통해 여러분의 노력을 뒷받침하겠다”고 강조했다.
어워즈에서는 시의회가 기부 유공자들을 대상으로 의장상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이어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기부 챌린지, 고액 기부자 기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참여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시의회는 이날 행사를 계기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며 시민 참여와 협력을 통한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시의회는 이날 행사를 계기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며 시민 참여와 협력을 통한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